예비 건축주를 위한 무료 세미나
예비 건축주를 위한 무료 세미나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2.2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디우드테크, ‘나만의 집짓기 세미나’ 시리즈 진행

[나무신문] ㈜케이디우드테크의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에서 최근 예비 건축주를 위한 무료 건축 세미나가 열리고 있다. 

집을 지으려는 이들의 복잡하고 미묘한 애로사항을 미리 알려줄 뿐 아니라 집짓기의 기초 상식들을 파악함으로써 올바르고 행복한 집짓기를 도우려는 목적이다. 

특히 설계상의 유의점, 시공과 하자보수 계약, 자재의 선택과 공사 관리 등을 기본으로 하고 있으며, 목조주택과 중목구조, 21세기의 한옥 등에 대한 다양한 형태의 주거 공간에 대한 교육도 준비 중이다. 

2월1일과 4일 2번의 세미나의 경우 40여명의 고객이 참석해 성황리에 마무리된 바 있다. 나머지 주요 강의는 △최원철 스튜가이엔씨 대표의 ‘중목구조 시공사례와 21C의 한옥’ △노윤석 우드캐어 대표의 ‘셀프 페인팅 1(인테리어)’ △윤방원 에코하우징 대표의 ‘집짓고 10년 늙지 않는 비법’ 등이다. 남은 강의는 3월4일부터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순차적으로 서울 송파구 오금동에 위치한 케이디아트월 전시장에서 열린다. 

한편 케이디우드테크에서는 이러한 건축 관련 세미나 등을 새로 오픈한 ‘하우징카페’에서 모집 중에 있다. 이곳에서는 이 밖에도 △건축 전문가그룹 안내 △다양한 시공 사례 및 상담 성공 사례 제시 △건축관련 정보 제공 등의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