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구 브랜드 ‘큐치네’ 풀 라인업 완성
가구 브랜드 ‘큐치네’ 풀 라인업 완성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2.01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화L&C, 소비자 의견 적극 반영한 신제품 5종 전격 출시
▲ 붙박이장.

[나무신문] 지난해 5월 가구브랜드 큐치네(Q'cine)를 론칭하고 토털 인테리어 솔루션 기업으로의 변모에 성공한 한화L&C(대표이사 한명호)가 ‘큐치네 붙박이장 컬렉션(Q'cine Wardrobe Collection)’과 신발장 등 신제품 5종을 출시했다. 

▲ 붙박이장.

이로써 한화L&C는 가구 브랜드 공식 론칭 이후 주방가구에 집중했던 제품 포트폴리오를 붙박이장, 신발장까지 확대하며 제품 풀 라인업을 갖춰 경쟁력을 확보하고 2017년 ‘800억 수주’를 목표로 본격적인 가구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 붙박이장.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큐치네 붙박이장 컬렉션은 ‘화이트스타일’과 ‘콤비스타일’ 2가지 콘셉트로 선보였다. 최신 트렌드에 맞춰 미니멀하면서도 동시에 모던함을 갖춘 빌트인 가구로 행거형, 선반형 및 서랍형 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맞춤 설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 현관장.

화이트스타일은 장식을 최소화한 모던스타일로 심플한 디자인 라인과 화이트톤의 공간에 어울리는 깔끔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콤비스타일은 브라운톤의 클래식스타일로 샌드마감 처리를 통해 세련미를 더했으며, 도어 중앙에는 유리장식을 조합해 호텔과 같은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스타일리시한 공간을 선호하는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 붙박이장.
▲ 옷장 내부 컬러.
▲ 신발장 내부 컬러.

특히 가구 표면에는 일반 페인트 도장이 아닌 생수병이나 음료병 등에 주로 사용돼 친숙한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소재의 하이그로시 마감재를 적용했고 친환경 E0 등급의 MDF(중밀도섬유판) 보드를 사용해 내구성과 내오염성뿐만 아니라 친환경성도 보유해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전 제품에 사물인터넷(IoT) 기술을 적용한 개인형 금고인 ‘홈비(HomeBee) IoT세이프티박스’를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편 한화L&C는 큐치네 붙박이장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3월 말까지 붙박이장 제품 시공 고객에 한해 홈비 IoT 세이프티박스를 무료로 증정 및 설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료 제공 = 한화L&C
정리 = 홍예지 기자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