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7.01.17 1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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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하우시스, 최대 규모 주방·욕실전시회 참가해 프리미엄 제품 선봬

[나무신문] LG하우시스(대표 오장수)가 프리미엄 제품 엔지니어드 스톤을 앞세워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해 LG하우시스는 현지시간으로 1월10일부터 12일까지 미국 올랜도에서 열린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17’에 참가해 엔지니어드 스톤과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와 인조대리석 ‘하이막스’를 적용한 주방, 샤워실, 세탁실까지 다양한 주거공간 모습으로 전시관을 꾸며 관람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특히 전시회에서 선보인 ‘비아테라’의 신제품인 ‘칼라카타’와 ‘쿼차이츠’ 시리즈는 천연 대리석처럼 자연스럽고, 우아한 디자인으로 현지 건축 관계자들로부터 집중 조명을 받았다. 

또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미국 건축잡지 ‘프로페셔널 빌더(Professional Builder)’에서 꾸민 실외 모델하우스 전시관에도 참여해 올해 인조대리석 신제품들을 적용, 실제 시공 모습을 방문객들에게 보이며 우수한 디자인과 가공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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