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징 브랜드페어' 캐나다 목재산업관 미리보기
'하우징 브랜드페어' 캐나다 목재산업관 미리보기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7.01.10 15: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엑스, 1월19일~22일까지
▲ Trans Pacific(트랜스퍼시픽). Darrington.

[나무신문] 캐나다임산물무역협회 BC Wood Specialties Group - Canada Wood Group (한국대표 이종천)는 2017년 1월19일~22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하우징브랜드페어에 캐나다목재산업전시관을 만들어 캐나다 목재제품 생산업체들과 함께 참가한다. 

참가업체 및 기관은 QWEB(퀘백주목재수출협회), AmeriCan Structure(어메리칸스트럭춰), Glandell Enterprises(그랜델엔터프라이즈), Interpro(인터프로), Kermode Forest Products (커모드 포레스트 프로덕츠), Merit Kitchens(메리트키친), Trans Pacific(트랜스퍼시픽) 등이다.
캐나다임산물무역협회(BC Wood)는 전시회 진행 중인 1월21일 토요일 16:30부터 18:00시까지 전시장내의 세미나룸에서 스탠딩 와인리셉션 네트워크를 브리티시콜럼비아주정부의 후원으로 한국목조건축협회, 한국목조건축기술협회, 대한목재협회와 함께한다.  
정리 = 김오윤 기자 ekzm82@imwood.co.kr 

 

1 퀘백 목재제품의 관문 
QWEB(퀘백주목재수출협회)

퀘백 목재 수출 기관인 QWEB은 퀘백의 목제품을 수출시장에 소개하는 비영리단체다. QWEB은 각 다른 분야에 있는 200여 이상의 업체들을 대표해 퀘벡의 광대한 다양한 목제품을 직접 거래할 수 있게 도와준다. 

  • 목재건축(공학목재, 목재프레임제품)
  • 소프트우드럼버와 2차가공목재제품
  • 하드우드럼버와 2차가공목재제품
  • 하드우드 바닥재
  • 우드펠렛

QWEB 행사안내
몬트리올우드컨벤션

(Montreal Wood Convention)
전세계 700분의 바이어와 공급자가 함께하는 트레이드 이벤트
2017년 3월 28일~30일 www.montralwoodconvebtion.com
장소 : Hotel Bonaventure 
참가비 : CAD375

 

▲ AmeriCan Structures. 360prefab_apart.

2 AmeriCan Structures
(어메리칸스트럭쳐)

American Structures 는 2002년 20년 이상 주거와 상업용빌딩 건설업체를 운영하던 René Leclerc가 설립했다.  American Structures는 바닥, 지붕 트러스, 조립식 벽 설계와 제조에 전문화되어 있고, 미국, 아시아 등 해외시장에 최고급 단독주택, 아파트, 상업용 목조건축을 공급하고, 턴키(Turnkey)건설 방식으로도 공급하고 있다. 년간 생산량은 3500채 그 중 2500채 정도를 미국시장에 수출하고 있다. 최신식 기술을 이용한 조립식 바닥, 벽, 지붕을 설계 및 생산으로 기한을 맞추면서 주거, 상업용 건설업체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3 Trans Pacific
(트랜스퍼시픽)

트랜스-퍼시픽 트레이딩 (Trans-Pacific Trading Ltd.)은 트라파(TRAPA)로도 알려져 있으며, 통나무와 목재전반을 취급하는 고객 서비스 중심의 회사다. 햄튼의 8곳의 제재소와 해안수종의 주문가공 및 내륙과 해안의 파트너 제재소에서 생산 공급한다.

 

4 Glandell Enterprises
(그랜델엔터프라이즈)

Glandell Enterprises Inc는 밴쿠버에 있는 회사로 아래품목들의 고품질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 가구, 건축용의 목재 햄퍼(Hem Fir), 더글라스퍼(Douglas Fir), 웨스턴레드시더(Wes-tern Red Cedar), 구조재(SPF)  등
  • 햄퍼(Hem Fir), 더글라스퍼(Douglas Fir), 시트카스프러스(Sitka Spruce), 다양한 수종의 북미산 원목 등
  • 가구, 건축용의 목재 햄퍼(Hem Fir), 더글라스퍼(Douglas Fir), 웨스턴레드시더(Wes-tern Red Cedar), 구조재(SPF)  등
  • 햄퍼(Hem Fir), 더글라스퍼(Douglas Fir), 시트카스프러스(Sitka Spruce), 다양한 수종의 북미산 원목 등

5 Interpro(인터프로)
Interpro Forest Products
(Global Exporter of Softwood, Hardwood and Panel Products)  

Interpro Forest Products는 회사본사이며, Interpro Group의 대표기업으로 전 세계의 현지법인 및 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소프트우드, 하드우드, 패널제품이 주요 수출품이며 매년 20개국 이상에 47만㎥가 넘는 양을 수출한다.

인도아대륙, 극동, 동남아시아에 지역협정을 맺었고, 캐나다와 미국뿐 만 아니라 남아메리카와 유럽의 제품들도 공급한다. 한국, 파키스탄, 인도, 필리핀, 사우디아라비아, 중국에 사무소가 있으며, 지역본부는 아랍에미리트의 두바이에 있다.

실적과 산업에서의 이름난 명성으로 견줄 바 없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지역적인 독특한 요건이 있을지라도 만족할 만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제공한다.

북미와 남미, 동유럽, 러시아, 극동아시아에서 자란 수종의 모든 주요수출규격의 제재목이나 규격목재 제품들을 S4S or Rough, KD, HT, Dry or Green 등 모든 조건에 맞춰 제공한다. 

제품에는 소프트우드와 하드우드의 판재, 규격목재, 팀버, 스터드, 조이스트, 판재, MDF와 OSB, 합판 등이 있다.

 

6 Kermode Forest Products
(커모드 포레스트 프로덕츠)

Kermode Forest Products 는 북미와 전세계 시장에 고품질의 softwood 제품을 재생산 판매하는 업체다. 제품종류로는 옐로우시더, 햄록, 더글라스 전나무, 화이트 스프루스, 발삼 및 싯카 가문비 등이 있다. 이 회사는 클리어에서 스탠더드까지 그리고 인치보드에서 목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크기와 등급의 목재를 주문 생산한다. 주문한 크기대로 목재를 생산하는 것이 이 회사의 전문 분야다.

 

7 캐나다 최고급 브랜드 원목 주방가구 
Merit Kitchens(메리트키친)

최고의 품질의 캐나다주방가구회사 메리트키친은 40년이 넘게 북미와 일본의 가정과 디자이너 그리고 건축회사들에 독일기술을 접목한 최고품질의 캐나나 산 주방가구를 제작해왔다. 전통적 디자인과 현대의 색을 함께 표현하며 다양한 스타일의 뛰어난 제품들을 공급할 수 있다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있다. 

메리트는 최고의 북미의 원자재와 유럽의 하드웨어만을 사용한다.  또한, 고객들께 캐비닛, 서랍, 도어스타일, 마감, 각종 악세서리 등 선택의 폭을 넓게 하기 위해 끊임없이 최신의 트랜드와 기법들을 연구 조사하고 있다. 

모던한 수납공간과 함께 견고하고 전통적 방법의 제작은 공간의 효율적 활용과 수명이 오래가는 혁신적인 결과를 낳았다.

모든 메리트의 작품들은 정밀한 기계와 수려한 시설에서 만들고 조립되며 섬세한 수공으로 마무리 된다. 숙련된 기술과 경험을 겸비한 직원들은 수많은 전문적인 고객들과 함께 수십 년을 메리트와 함께해 왔다. 전 생산 단계에서 세세한 부분까지의 확실한 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더욱이, 각각의 주문은 최상의 기준에 맞추기 위한 점검에 수고를 아끼지 않는다. 메리트는 제품의 품질과 내구성을 평생 보증함을 확신한다.

메리트키친은 정교하고, 고기능, 적당한 가격, 세련된 주방가구 회사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