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1위
‘소비자의 선택’ 2년 연속 1위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12.07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신제품 카바이드 컷소날 무상교환 이벤트도 진행

[나무신문]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대표 박진홍)가 ‘2016 소비자의 선택’ 전동공구 부문 1위를 달성하며 2년 연속 수상을 이어갔다.

2011년 이후 6년째 진행되고 있는 소비자의 선택은 산업통상자원부의 후원으로 제주도를 제외한 전국 단위 소비자 조사 결과와 전문심사위원을 통해 소비자 인지도 및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차별성 등을 평가해 시상하고 있다. 

보쉬는 사용자 중심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 왔으며 올 상반기 ‘그린레이저레벨기(GCL 2-15 G)’와 ‘카바이드 컷소날’을 출시했다. 그린 레이저 레벨기는 기존 적색 레이저보다 4배 더 선명한 녹색 레이저를 사출, 창가 등 밝은 환경에서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적색 레이저를 다이오드를 통해 녹색으로 변환시키는 변환 방식이 아닌 다이오드 자체에서 녹색 레이저를 사출하는 직접 방식 그린 레이저 기술을 적용했다.

직접 방식 그린 레이저는 변환 방식의 복잡한 과정을 생략하고, 제품의 크기를 더 작고 가볍게 구현했으며, 녹색 레이저의 최대 약점인 발열성을 크게 낮춰 수명을 늘렸다. 또 상하로 뻗어 있는 중앙 기준점을 잡은 후 360도 회전 가능한 받침대 RM1으로 미세하게 위치 조정을 함으로써 더욱 정밀한 전문 작업이 가능하다.

카바이드 컷소날은 보쉬 전동공구에서만 공급하는 제품으로 카바이드 기술을 적용시킨 컷소 액세서리다. 카바이드 컷소날은 주철, 스레인리스 스틸, 앵글 등 다양한 고강도 자재를 쉽게 절단할 수 있다. 특히 자동차 A, B, C 필러에 많이 쓰이는 700MPs 이상의 고강도 합금과 강화 유리 절단에 최적화됐다. 

한편 보쉬 전동공구는 12월31일까지 브랜드와 상관없이 사용한 컷소날 15개를 보내는 고객에게 초강력 카바이드 컷소날 하나를 무상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