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12.06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디즈, ‘호모체어쿠스’ 신규 TV 광고 캠페인

[나무신문] 시디즈(대표 손태일)가 11월19일 의자의 중요성을 환기시키는 TV광고 신규 캠페인을 새롭게 공개했다.

시디즈는 지난해부터 ‘의자가 인생을 바꾼다’는 광고 캠페인을 통해 사람의 몸에 가장 오래 닿아있는 의자의 중요성을 인식시키고 좋은 의자가 편안한 자세와 건강한 움직임, 그리고 우리의 삶까지 변화시킬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왔다. 

이번에 선보인 신규 TV광고 캠페인은 ‘호모체어쿠스’라는 참신한 콘셉트를 활용해 의자에 장시간 머무는 직장인들의 일상을 보여주며 좋은 의자 선택의 중요성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위트 있는 콘셉트와 컷, 변칙적인 BGM이 돋보인다. 

사무실에서 이뤄지는 대부분의 업무들이 의자에서 벌어진다는 점에서 착안해 ‘의자형 인간’이라는 정의를 내리고, 피곤함을 덜어주고 집중력을 높여주는 좋은 의자가 있다면 ‘칼퇴형 인간’, ‘승진형 인간’으로 바뀔 수 있다는 메시지와 함께 사람 몸에 가장 닿아있는 가구로써 의자의 중요성과 영향력을 효과적으로 설명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