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구매고객 100% 경품 증정
신제품 구매고객 100% 경품 증정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11.25 13: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동영상보고 퀴즈 풀면 주유상품권 1만원권

[나무신문] 로버트보쉬코리아 유한회사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가 올해 출시된 신제품 (임팩)드릴 드라이버 프리미엄&스탠다드 시리즈 4종 중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12월31일까지 제품을 등록하는 전원에게 공구를 간편하게 수납할 수 있는 L-Boxx Organizer(엑세서리 공구함)와 주유상품권, 두 가지 스폐셜 혜택을 100%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뿐만 아니라 제품을 구매하지 않은 고객들도 참여하고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추가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고 있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보쉬 이벤트페이지(bosch-event.co.kr)에서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 (임팩)드릴 드라이버 GSR/GSB 18 VE-EC 제품의 동영상을 보고 간단한 제품 퀴즈의 정답을 맞추기만 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주유상품권 1만원권의 추가 행운을 증정한다.

이번 스페셜 혜택은 (임팩)드릴드라이버 프리미엄 시리즈 GSR/GSB 18VE-EC와 스탠다드 시리즈 GSR/GSB 18V-EC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2016년 새로 출시된 프리미엄&스탠다드 시리즈는 스마트한 기능과 강한 내구성을 가진 제품이다.

특히 고난이도 작업에도 적합한 프리미엄 시리즈 GSR/GSB 18VE-EC는 2m 낙하테스트를 통과하면서 ‘극한의 내구성’을 자랑하는 듀라실드 하우징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목재 드릴링 시 최대 직경 82㎜성능으로 우수한 성능을 가지고 있다. 

다양한 작업에도 최적화된 성능을 가진 스탠다드 시리즈 GSR/GSB 18 V-EC는 최대 토르크 60Nm & 최대 드릴링 직경 38㎜까지 소화 가능하며, 다양한 작업에도 어울려 여러 직종의 작업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