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룸 리빙 디자이너 공개모집
일룸 리빙 디자이너 공개모집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11.1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소비자 맞춤형 생활공간 제안하는 영업 전문가 육성

[나무신문] 퍼시스 그룹의 생활 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11월24일까지 리빙 디자이너(LD)를 공개 모집하고, 지역별 채용 설명회를 개최한다. 

일룸의 리빙 디자이너는 가구와 공간 연출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영업 전문가로 본사의 대대적인 지원을 통해 양성된다. ‘공간 컨설팅’이라는 전문적인 역량을 바탕으로 고객과 소통을 통해 개개인의 취향과 일상에 맞는 감각적인 생활공간을 제안하는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소비자의 주거환경, 생활습관,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깊은 이해와 높은 전문성을 바탕으로, 제대로 만든 진정성 있는 가구를 선보이고자 하는 일룸의 브랜드 핵심 가치를 함께 구현해 나갈 수 있는 전문 인력을 양성하고자 하는 것.

일룸 LD 선발은 △서류전형 △면접 △입문교육 및 평가 △최종입사 순으로 진행되며, 채용 절차 중 체계적인 공간 디자이너 양성 교육과정이 포함돼 공간을 제안하는 영업 전문가를 꿈꾸는 지원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한다. 이 기간 동안 지원자들은 가구와 공간 연출에 대한 역량을 강화해 이후 대구와 부산 지역 대리점에서 본격적으로 고객과 소통하는 영업 전문가로 활동하게 된다.

선발된 LD는 일룸 브랜드와 동반 성장하며, 기본급과 연차, 4대 보험 및 업계 최고 수준의 급여 외에도 인센티브 보상제도를 통해 실적에 따른 추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 우수 사원에게는 일룸 유통망에 대한 오너십을 바탕으로 대리점 사장으로 성장하는 기회도 제공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