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수준’ 라인 레이저 레벨기
‘최고수준’ 라인 레이저 레벨기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6.10.25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쉬, 11월30일까지 구매고객 레벨업 혜택 100% 증정 이벤트

[나무신문] 로버트보쉬코리아 전동공구사업부(대표 박진홍)는 측정공구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100% 혜택을 증정하는 ‘라인 레이저 레벨기 레벨업’ 이벤트를 11월30일까지 진행한다.

레벨업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전자식 라인 레이저 레벨기 2종 GLL 5-40 E / 8-40 E와 올해 새로 출시된 라인 레이저 레벨기 2종 GLL 3-15 X / 5-50 X까지 총 4가지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제품에 따라 구매 후 등록하는 소비자에게 각각 주유상품권 3만원 권과 1만원 권을 증정하며, 모든 레벨업 이벤트 참가 고객에게 보쉬 USB 볼펜을 증정한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보쉬 전자식 라인 레이저 레벨기 GLL 5-40 E / 8-40 E는 세계 최고 수준의 전자 측정 기술을 탑재해 흔들림이 없는 것이 가장 큰 강점이다. 흔들림 없는 측정 결과를 직관적인 HMI(Human Machine Interface) 디자인을 통해 편하고 안정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스마트하다는 평가다.

또 오차범위 0.1㎜/m의 높은 레벨링 정확도와 수평기포가 장착된 360도의 회전 플랫폼으로 최대의 정확성을 이끌어내어 전문가들에게 ‘가장 정밀한 측정공구’라는 평가를 받고 있으며, IP54보호등급의 레벨업된 견고함은 물과 먼지로부터 제품을 보호해 거친 작업환경에서도 완벽한 작업을 보장한다.

신제품 라인 레이저 레벨기 GLL 3-15 X / 5-50 X는 두 배 더 선명해진 라인으로 최고의 인테리어작업을 가능하게 한다. 앞쪽의 수평, 수직에서도 라인 가시도가 2배 향상돼 최적의 작업 성능을 구현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가볍고 손쉽게 운반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수평 정확도를 최대로 향상시킨 매우 정교한 보쉬 진자 정밀시스템(PPS)을 적용, 최고 수준의 측정 정확도를 자랑하며 역시 보쉬 측정공구답게 IP 54 보호등급으로 강력한 내구성을 검증 받았다.

보쉬 전동공구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라인 레이저 레벨기 레벨업 이벤트는 더욱 스마트하고 정밀한 측정, 견고한 내구성으로 업그레이드한 보쉬 라인 레이저 레벨기를 소비자분들이 경제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한 기회”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분들이 작업의 수준을 레벨업 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전문가들의 정확한 측정 작업을 위해 업그레이드된 공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