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하우징 협동조합’ 출범
‘토탈하우징 협동조합’ 출범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6.10.25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합원들이 수주한 주택건설 및 인테리어 공동 시행

[나무신문] 토탈하우징 협동조합이 이상석 협동조합 이사장의 이상도시건축사무소를 중심으로 GID건축인테리어, 핸디코디, 하우스&디자인, 대한산업개발과 같이 인테리어 코디, 인테리어 시공, 인테리어 소품제작, 구조물 철거 분야에서 활동 중인 조합원들이 함께 설립했다. 

협동조합은 최근 아파트 편중이 극심한 우리나라 주택시장에서 단독주택이 부활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또 1인 가구의 폭발적인 증가에 따라 도심지에서 소규모 주택의 필요성이 증가했고, 베이비붐 세대의 대량 은퇴에 따른 전원주택의 수요증가도 한 몫하고 있다. 이와 같은 필요성으로 협동조합을 설립해 협동조합 또는 조합원들이 수주한 주택건설이나 인테리어를 공동 시행하고 있다. 

이상석 협동조합 이사장은 전문지식과 경험을 토대로 건축주의 의뢰내용을 충분히 고려해 건축주가 구상한 건축물을 구체화하는 설계를 수행하고 있다. 

GID건축인테리어는 사람과 사회를 위한 가장 본질적인, 가치 있는 대안을 마련하기 위해 공간미의 창출, 생활 속의 아름다움을 연출한다. 정확한 고객의 요구사항을 파악하고 전문가 집단의 분석을 통해 기능과 개성을 만들어 가고 있다. 

하우스&디자인은 기본적인 인테리어 콘셉트뿐만 아니라 가구와 소품까지 완벽한 조화가 이루어지도록 디자인하고 있다. 인테리어 콘셉트 및 다양한 소품을 코디하고 모던스타일, 로맨틱 스타일, 북유럽 스타일, 프렌치 스타일, 전통 스타일 등 다양한 스타일로 코디할 수 있다. 

핸디코디는 커튼, 이불, 쿠션, 주방 소품 등 패브릭 소품에 대한 모든 것을 수제로 직접 제작해 소품들을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써 인테리어 콘셉트에 맞는 소품들을 제작하고 있다. 

대한산업개발은 오랜 현장 경험과 노하우로 완벽한 현장 민원 관리와 선진화된 기술로 안전한 철거 공사를 추구한다. 무진동, 무소음 공사와 다양한 장비를 보유한 믿을 수 있는 업체다. 

핵심 산업으로는 건축구조물 철거, 플랜트 해체 및 철거, 리모델링 철거, 석면 해체, 폐기물처리 등이 있다. 이러한 산업들을 수행하기 위한 압쇄공법, 다이아몬드 와이어쏘우 공법, 발파 해체 공법, 워터젯 공법, 버스터 공법, 석명해체 공법과 같은 다양하고 선진화된 공법을 보유하고 있다. 

토탈하우징 협동조합은 법인으로 설립해 모든 건설 시스템을 표준화하고 소비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도시에서 공간의 진정한 가치를 찾아내고 건설 및 공간디자인 시장의 서비스 표준화를 선도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