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소통 강화 위한 블로그 오픈
고객소통 강화 위한 블로그 오픈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10.17 17: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라스, ‘당신의 집에는 어떤 유리를 사용하고 있나요?

[나무신문] 한글라스(대표이사 이용성)가 다양한 고객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블로그(blog.naver.com/myhanglas)를 신규 오픈했다. 

한글라스는 ‘당신의 집에는 어떤 유리를 사용하고 있나요?’라는 메인 테마를 바탕으로, 일반 소비자들과 가깝고 친근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다양한 기능을 강화했다.

블로그의 가장 큰 특징은 메인 화면을 통해 방문자들이 원하는 콘텐츠를 간편하게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이다. 

한글라스는 유리, 윈도우, 듀오라이트 라는 3가지 키워드를 바탕으로, 우리 주위에 있는 유리와 창호에 대한 알기 쉬운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 또 에너지 절감, 살림, 인테리어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고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우리 주위에 어떤 유리가 쓰이고 있는지 알아보는 콘텐츠의 경우 시리즈로 제작해 어렵지 않으면서도 꼭 필요한 내용을 접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