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속형 가구 멀티소파 '레이턴'
실속형 가구 멀티소파 '레이턴'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10.11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룸, 벤치·소파·간이 데이베드 등으로 활용 가능
▲ 일룸-멀티소파 레이턴.

[나무신문] 퍼시스그룹의 생활가구 전문 브랜드 일룸(www.iloom.com)이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과 공간에 맞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멀티 소파, ‘레이턴’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여러 옵션을 보유해 개인의 취향 및 사용 목적에 따라 맞춤형 구성을 제공해 벤치, 소파, 간이 데이베드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성을 극대화했다.

분리가 가능한 등받이를 양쪽에 배치하면 일반 소파처럼 사용할 수 있고, 한 쪽에만 배치하면 편안하게 기댈 수 있는 간이 데이베드로 안성맞춤이다. 양쪽 등받이를 모두 떼어내면 드레스룸이나 거실의 포인트가 되는 평상형 벤치로도 쓸 수 있어 실용적이다. 다리의 높낮이도 선택할 수 있으며 2가지 컬러의 원목 프레임과 4가지 패브릭 쿠션 컬러를 다채롭게 조합해 소파가 비치되는 공간의 분위기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등받이와 연결된 사이드 테이블은 암레스트와 협탁의 기능도 충족한다. 적당한 높이로 편안하게 기대 휴식을 취할 수 있게 해줄 뿐 아니라, 간단히 음료나 간식을 두고 먹기에도 좋다. USB 충전 단자가 내장된 사이드 선반은 태블릿, 스마트폰 등 전자기기를 더욱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소파 하부에 부착된 밴드는 탄력 있는 폼을 단단하게 받쳐주며 모든 쿠션에 천연 원사 100%면과 구스솜을 사용해 편안한 착좌감을 제공, 최상의 휴식 환경을 조성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