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쇼룸 체험하고, 경품 받고!
VR 쇼룸 체험하고, 경품 받고!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9.25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홈씨씨인테리어 고객 대상 커피머신·쿠폰 등 증정

[나무신문] KCC(대표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가상현실(VR, Virtual Reality) 쇼룸 오픈을 기념해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홈씨씨인테리어가 8월 선보인 인테리어 가상현실 쇼룸을 이용하는 고객들에 대한 감사 의미로 10월16까지 진행한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

홈씨씨인테리어의 VR 쇼룸은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 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의 쇼룸에 VR 기술을 적용한 가상의 쇼룸이다.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와 모바일(www.homecc.co.kr) 사이트 내 ‘360도 VR 쇼룸’ 메뉴를 클릭하면 즉시 체험이 가능하다. 홈씨씨인테리어가 제공하는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3가지 패키지 인테리어의 거실, 주방, 침실, 욕실 등 24개의 다양한 공간을 마치 현장에서 둘러보는 것처럼 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360도 VR 쇼룸 페이지를 체험하다 보이는 숨겨진 문자를 찾아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에 정답을 입력하면 된다. 맞춘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네스프레소 캡슐커피머신,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오픈 소식을 다양한 SNS를 통해 공유한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드롱기 토스트기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모든 이벤트는 홈씨씨인테리어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