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제30회 베페 베이비페어 참가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8.24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케코리아, 증정품 행사·SNS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

[나무신문] 유아용품 전문업체 스토케코리아가 8월25일부터 28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 30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스토케는 아이코닉 유모차인 ‘익스플로리’ 한정판을 비롯해 하이체어 스테디셀러 ‘트립트랩’, 맞춤형 유아 가구 컬렉션 ‘스토케 홈’ 등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현장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할인, 증정품 행사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토케는 이번 베페에서 올 블랙 컬러의 절제된 우아함과 고급스러움으로 시중에 완판됐던 ‘스토케 익스플로리 트루 블랙 스페셜 에디션’을 한정 수량 입고해 판매할 예정이다. 또한 원색적 컬러감을 지닌 ‘코발트 블루 스페셜 에디션’과 ‘캐리콧’ 구성 패키지를 비롯해 익스플로리, 크루시, 스쿠트, 트레일즈 등 유모차 4종을 특별 할인하고, 상품에 따라 전용 파라솔과 컵홀더 또는 썸머키트를 무료 증정한다.

전 세계적으로 900만대 이상 판매된 하이체어 트립트랩 역시 이번 베페에서 풍성한 혜택을 선보인다. 트립트랩과 전용 유아 식판, 베이비 세트로 구성된 패키지 구매 시 제품 할인 및 전용 하니스를 무료 증정하며, 스토케 홈 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 및 무료 조립 서비스와 함께 상품에 따라 루프, 시트, 침대 텐트 등 함께 연출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스토케는 현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트립트랩 믹스앤매치 이벤트, 주요 제품 포토 이벤트 등 SNS를 활용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며, 베페 기간 중 스토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방문하는 이에게도 제품 할인, 사은품 등의 혜택을 마련해 폭넓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