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씨씨인테리어 포항점 오픈
홈씨씨인테리어 포항점 오픈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7.12 09: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 기념품 증정 및 제품 할인 등 기념행사
▲ 6월29일 홈씨씨인테리어 포항점에서 진행된 오픈식에서 KCC 영업본부장 김영호 부사장(오른쪽)이 직접 매장을 소개하고 있다.

[나무신문] KCC(대표 정몽익)가 경북 포항에 자사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 16번째 전시판매장인 ‘포항점’을 오픈했다.

포항시 남구 상도동에 위치한 홈씨씨인테리어 포항점 오픈행사에는 KCC 영업본부장인 김영호부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홈씨씨인테리어 파트너 및 KCC 대리점 대표 등 50여명이 참석해 테이프 커팅 및 매장 투어를 실시했다. 

이번에 오픈한 포항점은 대구달서점, 대구중구점에 이어 경북지역에 오픈한 3번째 전시판매장으로, 인구 52만명의 포항시 및 경주시는 물론 인근 경북지역 고객들도 홈씨씨인테리어 전시판매장의 원스톱 인테리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KCC는 이로써 전국에 총 16개의 전시판매장을 운영하게 됐으며, 대구경북지역의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홈씨씨인테리어 영업활동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약 150평 규모의 포항점은 홈씨씨인테리어의 3가지 패키지인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의 2016년 신규 인테리어 디자인을 실제 거주공간처럼 재현한 모델하우스 형태로 구성돼 있다. 특히 거실, 주방, 욕실, 아이 방 등 8개 공간에 대한 각각의 3가지 패키지, 즉 24개의 쇼룸을 나란히 전시해 한눈에 공간별 비교가 가능하게 했다. 

이번 포항점에서는 오픈을 기념해 7월 동안 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현장에서 신규 회원으로 가입하면 구매금액의 1%를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직영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로 제공하고, 신규회원으로 가입하는 선착순 300명에게는 고급 욕실 매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현장에서 상담 및 실측요청을 진행하는 고객 100명은 선착순으로 고급 조리도구 3종도 받을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