쉽고 간편한 로이 유리 ‘듀라 플러스’
쉽고 간편한 로이 유리 ‘듀라 플러스’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7.05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라스, 품질 업그레이드 및 사이즈 다변화로 경쟁력 강화

[나무신문] 한글라스(대표 이용성)가 우수한 성능을 갖추면서 간편하게 가공할 수 있는 소프트 로이(Low-E) 유리 ‘듀라 플러스(DURA Plus)’를 출시한다.

듀라 플러스는 지난 2014년 출시했던 고성능 소프트 로이 유리 ‘플래니썸 듀라(DURA)’를 더욱 업그레이드한 제품이다. 특히 전량 유럽에서 생산됐던 기존 제품을 올해 초 준공한 국내 최대 생산량과 최고 기술력을 갖춘 군산 코팅유리 가공공장에서 직접 생산하게 되면서 제품의 품질을 더욱 높였다.

듀라 플러스는 △‘에지 스트리핑(edge stripping)’ 작업이 필요하지 않은 간편한 가공성 △KS에 준하는 우수한 단열성능으로 난방 에너지 절감 △높은 내구성으로 가공 시 스크래치와 손상 우려 최소화 △맑고 깨끗한 색상으로 선명한 시야 확보 △최대 12개월간 장기보관 가능 등의 성능을 모두 갖춘 쉽고 간편한 소프트 로이 유리다. 

한편 한글라스는 듀라 플러스를 통해 기존 수입 물량을 국내 생산으로 대체할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제품의 품질을 더욱 높이는 것은 물론 더욱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을 고객의 필요에 맞춰 제공할 수 있게 됐다. 품질과 사이즈 다변화 외에도, 신속한 제품 공급 등을 통해 고품질 로이유리 시장에서 더욱 경쟁력을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