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링본] 나무 그대로의 질감 - 동화기업
[헤링본] 나무 그대로의 질감 - 동화기업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6.29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나투스강 헤링본-화이트 오크.

[나무신문] 동화기업이 새롭게 시장에 선보인 ‘나투스 강 헤링본’은 국내 소비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참나무(Oak) 수종을 중심으로 화이트 워시 오크, 화이트 오크, 내추럴 오크, 브라운 오크, 브라운 월넛, 블랙 오크 등 총 6개의 패턴으로 이뤄졌다. 

▲ 나투스 강 헤링본-네추럴 오크.

무광 브러쉬 공법을 표면에 적용해 나무를 그대로 잘라 옮긴 듯한 자연스러운 질감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본적인 헤링본 시공 외 사각형 또는 계단형 등 여러 시공이 가능하고 시공에 최적화된 규격인 세로 95㎜×가로 475㎜×폭 7.5㎜로 제품을 구성해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표준형 강마루인 나투스 강과 호환되는 패턴으로 구성돼 있어 소비자의 기호에 맞게 다양한 시공 방식으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 

동화기업 관계자는 관리 시 유의점에 대해 “일반 강마루 제품과 동일하게 보면 된다”며 “물기 흡수 시 마루의 변형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방 싱크대와 욕실 입구 등은 방수 매트를 사용하고, 애완견 대소변은 즉시 처리할 것을 권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마루에 강한 압력을 가할 시 표면이 긁히거나 눌린 자국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해당 사항에 관해 주의하라고 당부했다. 

▲ 나투스 강 헤링본-블랙 오크.

한편 동화기업은 현재 운영 중인 바닥재·벽장재·천장재·도어·몰딩 등의 제품 프로덕트 라인 확장과 기존에 접근하지 않았던 신규 품목을 개발 및 검토하는 등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