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점 리뉴얼 오픈…성남·판교 타깃
분당점 리뉴얼 오픈…성남·판교 타깃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6.28 09: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까사미아, 다용도 수납용품 모두 모아 생활용품 코너 확장

[나무신문] 까사미아(대표이사 이현구)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에 위치한 분당점을 리뉴얼 오픈한다.

분당점은 연면적 1454㎡로 지하 1층부터 지상 5층까지 총 6개층으로 구성된 까사미아의 대표 직영 매장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분당점은 1층과 2층 사이에 위치한 중층에 다양한 크기의 햄퍼, 정리함, 바구니 등 다용도 수납용품을 모두 모아 생활용품 코너를 확장했다. 또한 2층에서 5층으로 이어지는 각 계단마다 ‘해피프라이스 존’을 마련하고 매월 진행되는 이벤트 특가 상품을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2층에는 카페 컬렉션 코너를 신설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한식기, 양식기 등의 식기류를 비롯해 조리도구, 커트러리 등 수백여 개에 이르는 다양한 홈데코 소품을 선보인다. 이 밖에 까사미아가 새롭게 준비한 프리미엄 전동 침대 ‘플렉시’의 체험존도 마련돼 있다. 플렉시는 독서, 수면, 휴식 등의 활동에 따라 침대 각도 조절이 가능해 청소년부터 노년까지 전 연령층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기존 까사미아의 침대 프레임에 적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이번 분당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최근 ‘레이백’ 3인 리클라이너 소파를 30% 할인된 150만5000원에 판매하며, 휴지통, 머그잔세트, 주방 선반 등 생활에 유용한 소품들을 파격적인 가격인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