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열효과 뛰어난 창호 에너지락
단열효과 뛰어난 창호 에너지락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6.06.21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글라스, 그린 리모델링 시장 본격 진출

[나무신문] 한글라스(www.myhanglas.co.kr, 사장 이용성)가 우수한 단열효과를 보유한 고효율 창호 ‘에너지락(Energy-Lock)’ 시리즈를 출시했다. 해당 시리즈는 한글라스의 창호와 유리의 기술력이 결합된 윈도우 토탈 솔루션이다. 이로써 한글라스는 그린 리모델링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에너지락 시리즈는 한글라스의 소프트 로이(Low-E) 유리를 사용해 창호에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유리의 성능을 극대화했다. 프리미엄급 품질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이 고성능 창호를 이용할 수 있게 한 것. 이와 같은 에너지절약형 창호를 설치하면 냉·난방비가 최대 40% 정도까지 절감돼 친환경 기능과 경제성을 동시에 갖출 수 있다는 설명이다. 

해당 제품은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가 적용됐으며 핸들에 알루미늄 표면에 특수 코팅처리된 아노다이징 공법이 적용돼 고급스러움을 더한 ‘7.0시리즈’ △고급 PVC 소재와 높은 단열 성능 및 투명도를 자랑하는 소프트 로이 유리 ‘플래니썸 UN’이 적용된 ‘5.0시리즈’ △기능성과 경제성을 모두 갖춘 PVC 소재와 한글라스의 ‘플래니썸’ 소프트 로이 유리가 적용된 ‘3.0시리즈’ 등이다. 

한편 한글라스는 이번 출시를 맞아 고객 편의와 가격 경쟁력 확보를 위한 단지별 공동구매 형태의 그린 리모델링 사업을 시행한다. 

Ta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