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성하우징, 카카오 스토리채널 오픈
윤성하우징, 카카오 스토리채널 오픈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11.09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 소통 강화 기대…13일까지 푸짐한 경품 증정 이벤트

[나무신문] 윤성하우징(대표 윤용식, yunsunghousing.co.kr)이 고객 소통을 더욱 강화하고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와 카카오 스토리채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윤성하우징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와 친구를 맺고 스토리 채널을 구독하면 윤성하우징이 전하는 건축사례, 설계사례 및 건축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이용 방법은 카카오톡 및 카카오스토리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한 후 ID 검색창에 ‘윤성하우징’을 입력, 친구 등록 및 구독하기를 신청하면 된다. 

13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옐로아이디를 친구 추가하고 축하 메시지를 발송하는 고객과 카카오 스토리채널 구독 후 이벤트 게시물에 축하 댓글을 남기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체 제작한 텀블러와 2016다이어리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윤성하우징 홈페이지(www.yunsunghousing.co.kr)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윤성하우징 윤용식 대표는 “건축을 위해 오랜 준비와 많은 정보를 수집해야 하는 예비 건축주와 1:1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하고 건축 관련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카카오톡 옐로아이디와 스토리채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온라인 채널의 전략적 활용을 통해 건축주와의 지속적인 소통 강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