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09.14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테크우드코리아, 200만원 상당 퀵테크 설치 등 9월 말까지

[나무신문] 프리미엄 합성목재 전문 기업 뉴테크우드코리아(대표 한영배)가 국내 고객을 위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오는 9월 말일까지 실시한다.

기존 뉴테크우드코리아의 홈페이지는 글로벌 합성목재 전문 기업인 뉴테크우드의 한글 버전 홈페이지로, 다소 복잡하고 어색한 느낌이 있었다. 반면 이번 리뉴얼된 뉴테크의 홈페이지는 고객이 보다 편리하게 뉴데크의 정보를 접할 수 있도록 구성하는 것을 최우선으로 고려했다.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 이벤트도 실시한다. 축하 메시지를 작성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200만원 상당의 퀵데크 설치 1명, CGV 영화 관람권 1인 2매 5명, 스타벅스 음료 이용권 1인 1매 10명 등이다. 뉴테크우드코리아의 홈페이지 메인화면 우측 중반에 있는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 바로 가기’ 아이콘을 클릭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10월7일 공개된다.

뉴테크 관계자는 “기존 홈페이지(www.newtechwood.com)는 국내 실정에 맞춰 제작된 홈페이지가 아니다 보니 고객이 정보를 찾는데 어려움이 있어 본사에 제품 관련 문의전화가 많았다”며 “국내 고객들이 좀 더 편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리뉴얼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