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리하우스 부산점’ 오픈
‘한샘리하우스 부산점’ 오픈
  • 홍예지 기자
  • 승인 2015.08.20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엌, 수납, 바닥재, 창호 등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매장

[나무신문] (주)한샘(www.hanssem.com 대표이사 최양하)이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개금동에 한샘ik의 모든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인테리어 리모델링 전문매장 ‘한샘리하우스 부산점’을 오픈했다.

한샘리하우스는 한샘ik 제품으로 꾸며진 매장이며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전문상담부터 계약까지 한 번에 끝낼 수 있는 곳이다. 한샘ik는 한샘이 전국 우수인테리어업체와 제휴를 맺어, 인테리어 리모델링에 필요한 제품(부엌, 수납가구, 마루, 욕실, 창호 등)과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인테리어 건자재 유통 브랜드다. 

전국 5개 한샘리하우스 중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부산점은 전시 면적 300평 규모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6개의 스타일패키지 공간과 평형별 모델하우스 3개가 전시돼있다. 또 부엌가구와 수납가구 도어를 선택할 수 있는 샘플존(Sample-Zone)과 창호, 도어, 바스, 마루, 조명과 같은 건자재 제품까지 둘러볼 수 있는 전문존 5개도 보강했다.

아울러 부산점에서는 한샘과 제휴를 맺은 부산 지역의 우수한 인테리어 전문업체 13개가 매장에 상주해, 인테리어 리모델링 관련 전문상담 및 무료 견적도 받을 수 있다.

한샘ik사업부 노지영 부사장은 “한샘리하우스 부산점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차별화된 공간을 제안하고 있으며, 다양한 스타일로 꾸민 모델하우스에서 고객이 직접 체험 가능하다”고 밝혔다. 

한편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8월 동안 한샘ik 제품 3가지 이상을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금액별로 할인이 되며, 옐로아이디를 통해 사전방문 예약을 할 경우 3M(쓰리엠) 방수스프레이를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