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특가 판매
테스토코리아,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특가 판매
  • 김대섭 기자
  • 승인 2015.07.07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달 14일까지 ‘testo 550-2 세트’ 12만4000원 할인…30대 한정

[나무신문]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는 테스토코리아(지사장 이명식, www.testo.co.kr)가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를 할인 판매한다.

테스토코리아는 에어컨, 냉동기 등 냉방 장치 사용이 급증하는 여름철을 앞두고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2 세트를 기존 판매 가격보다 12만4000원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는 특가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30대 한정으로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14일까지다.

테스토코리아의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은 에어컨, 냉동기 등 냉방 장치 관리에 이상적인 장비로 냉동 전문가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은 기존 아날로그 방식의 게이지와 달리 디지털 방식으로 모든 측정값을 숫자로 확실하게 표시해 주기 때문에 냉방 장치 관리에 효과적이다.

또 외부 온도 프로브(센서)를 연결해 과열도와 과냉도를 실시간으로 계산해 표시해 주기 때문에 냉매 완전 충전 여부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외에도 진공 측정 기능도 갖춰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만 있으면 간편하게 진공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이번 할인 이벤트 대상 제품인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2 세트는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testo 550 한 대와 파이프 온도 측정용 클램프 프로브 2개, 하드 케이스로 구성돼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에 대한 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다”며 “비싼 가격으로 인해 테스토 디지털 매니폴드 게이지 구입을 망설였다면 이번 이벤트를 적극 활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테스토코리아는 온도계, 열화상 카메라, 온습도계, 데이터 로거, 풍속계, 다기능 측정기, 연소가스 분석기, 압력계, 냉매 측정기, 실내환경 측정기, 트랜스미터 등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 명품 측정기를 국내에 보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