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장재로 부상하는 벽마감재 ‘케이디아트월’
천장재로 부상하는 벽마감재 ‘케이디아트월’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5.04.27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과 건강,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건축에 ‘맞춤’

[나무신문] 천연소재, 핸드메이드 아트월을 개발 보급해오고 있는 케이디우드테크 벽마감재 브랜드인 ‘케이디아트월’의 인기와 쓰임이 말그대로 천정부지로 치솟고 있다. 높은 품질과 함께 디자인적 요소까지 함께 갖추고 있는 이 제품이 기능 및 건강과 아름다움을 동시에 추구하는 현대 소비자들의 기호에 맞춤하게 떨어진다는 분석이다.

때문에 최근에는 벽마감재인 이 제품이 기본적인 건축재뿐 아니라 가구에까지 응용돼 시제품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도어 및 붙박이장, 싱크대, 바닥재, 거울 프레임, 가구 리폼 등에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특히 천장은 공간의 많은 부분을 차지하고 있어서, 천장재의 선택이 곧 공간의 미적요소를 결정짓는 결정적 요인으로 작용한다. 뿐만 아니라 실내 공기와 소음관리에도 지대한 영향을 준다.

케이디우드테크에 따르면 ‘케이디아트월’이 지난해부터 조금씩 천장에도 시공되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천장재의 새로은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는 소식이다.

케이디아트월의 천연소재 코코넛타일과 로그보드를 시공한 결과 공간의 안정감은 물론 디자인의 완결성, 기능면에서 두루 소비자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천연소재 친환경 건축자재로 인정받고 있는 케이디아트월의 또 다른 성과라는 평가다.
 

 

천장재로서의 케이디아트월 장점
디자인 요소 : 자연의 숨결을 간직한 격조 높은 디자인
기능적 요소 : 실내공기 정화, 흡음기능으로 소음 완화, 보온 단열 효과 

 

시공사 : 부자되는 집
시공현장 : 화성 동탄신도시 호반베르디움
시공제품 : 케이디아트월 코코넛타일, 로그패널보드, 녹차잎 천연벽지
자료제공 : 케이디우드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