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자재, 인테리어의 모든 것 ‘경향하우징페어’
건축자재, 인테리어의 모든 것 ‘경향하우징페어’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5.04.1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산․대구․제주 전시회 앞두고 참가업체 선착순 모집 중

[나무신문] 건축 인테리어 전시회 경향하우징페어가 △9월 부산․대구 △10월 제주 개최를 위해 참가업체를 모집하고 있다.

경향하우징페어는 1986년 출범해 올해로 30주년을 맞이하는 최장수 건축 인테리어 전문전시회. 매년 2월 관련 전시회 중 국내 최대 수준의 규모로 개최되며 수도권(킨텍스) 개최 후, 국내 주요 지역에서의 순회 전시회가 진행된다.

올해 2월 국내외 우수 건자재 기업들이 참가하며 성황리에 폐막한 ‘2015 경향하우징페어’가 국내 건축 인테리어 산업 전반을 아우르는 대형 건축전시회였다면 순회 전시회는 국내 주요 도시에서 지역시장을 메인으로 한 지역특화 전시회다.

▲ 지난해 부산경향하우징페어 모습.

부산경향하우징페어

명실상부한 지방 최대의 건축자재, 인테리어 전문 전시회이자 최고의 건축·건설 산업 비즈니스의 장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를 받는 ‘2015 부산경향하우징페어’가 9월3일부터 6일까지 25회째를 맞이해 벡스코(BEXCO)에서 개최된다.

대구경향하우징페어

대구 경북 지역 건축·건설 산업을 선도할 ‘2015 대구경향하우징페어’는 9월10일부터 13일까지 엑스코(EXCO)에서 개최된다.

▲ 지난해 제주경향하우징페어 모습.

제주경향하우징페어

관광산업의 활황과 꾸준한 인구유입에 맞춰 주거용 건축 수요가 증가하며 건설업계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제주도. 지난 해 첫 개최 참가신청이 2주일 만에 마감될 정도로 반응이 뜨거웠던 ‘2015 제주경향하우징페어’는 10월23일부터 25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ICC JEJU)에서 개최된다.

전시회에는 전원주택, 내외장재, 구조재, 단열재, 급수․위생재, 냉난방․환기설비재, 도장․방수재, 조경․공공시설재, 조명․전기설비재, 주택설계시공, 주택정보․소프트웨어, 창호재, 가구․홈인테리어, 가전․홈시큐리티, 건축공구․관련기기 등 건축과 인테리어에 관한 것이라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경향하우징페어 사무국에서는 참가업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 참가업체가 신문이나 잡지 등에 광고를 게재할 때, 홍보지면의 4분의 1을 사무국에서 제공하는 광고로 채울 경우 회당 20만 원씩, 최대 100만 원까지 광고료를 지원한다.

또 대구와 부산에서 개최하는 경향하우징페어를 6월30일까지 조기 참가신청 한 업체는 기본출품료 1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참가업체의 사전 홍보를 지원하기 위한 서비스도 준비돼 있다. 전시회 참가를 대외적으로 알릴 수 있는 ‘사업장 게시용 현수막’을 무상지원하며 경향하우징페어를 방문한 누적 참관객 35만 명에게 발송되는 ‘KH 뉴스레터’를 통해 참가업체의 신제품 및 우수제품을 소개한다.

참가업체 모집은 선착순 마감이며 전시회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hfair.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