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월트, 보상판매 및 전국 샵 프론트 이벤트 개최
디월트, 보상판매 및 전국 샵 프론트 이벤트 개최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5.04.15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매가격의 10% 주유상품권으로 돌려줘…신제품 20% 할인도

[나무신문]  고성능 전문가용 전동공구 글로벌 기업 디월트(DEWALT)가 4월20일부터 6월12일까지 전국 약 50여개 주요 디월트 대리점을 순회하며 스탠리블랙앤데커(Stanley Black&Decker) 브랜드 제품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샵 프론트(Shop Front) 이벤트 및 디월트 충전 공구 보상판매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한다.

샵 프론트 행사 기간 동안 이벤트 존이 설치된 디월트 대리점에서 해당일에 한해 10만원 이상 디월트 및 스탠리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구매 가격의 10%에 해당하는 주유 상품권을 제공하고, 별도로 스탠리 수공구 및 공구함, 액세서리 등의 경품도 추가 증정할 계획이다.

또 각 대리점 앞에 마련된 이벤트 존에서는 디월트 브러쉬리스(Brushless) 리튬이온 충전 공구 시리즈, 스탠리 18V 리튬이온 임팩트 드라이버 등 다양한 신제품과 관련 액세서리까지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더불어 기존 디월트 제품 구매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로 디월트 충전 공구 보상판매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디월트 10.8V – 18V 단종 및 현재 판매되고 있는 충전드릴 제품군을 가지고 가까운 대리점 방문 시, 다양한 신제품들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디월트의 보상판매 이벤트는 전국 400여개 대리점에서 오는 6월19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디월트 공식 홈페이지 www.dewal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