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Z:IN ‘2015 베스띠 컬렉션’
LG하우시스 Z:IN ‘2015 베스띠 컬렉션’
  • 신일영 기자
  • 승인 2015.01.2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풍부한 패턴과 색감, 세련된 공간 연출

LG하우시스는 ‘2015 베스띠 컬렉션’을 활용해 거실, 주방, 서재, 안방 등 공간의 구조에 어울리는 코디네이션으로 집안 전체의 분위기를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맞춤형 공간 디자인을 선보인다.

2015 베스띠 컬렉션은 ‘스칸디나비안 무드’, ‘프렌치 클래식’, ‘모던 시크’, ‘컴포트 네이쳐’ 등 네 가지 컨셉을 적용하고, 각 컨셉별 모티브와 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무지색상 벽지를 함께 구성한 인테리어를 제안해 보다 손쉽게 고객이 원하는 인테리어를 실현할 수 있도록 돕는다.

LG하우시스 관계자는 “2015 베스띠 컬렉션은 소비자들에게 다시금 인기를 얻기 시작한 풍부한 패턴과 색감을 적용해 세련된 공간을 연출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며 “감각적인 패턴과 실크벽지 고유의 광택과 촉감으로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을 만족시켜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존 LG하우시스의 대표적인 실크벽지 라인을 리뉴얼하며 런칭한 Z:IN ‘베스띠’는 친환경 소재와 잉크를 사용해 유해물질 걱정이 없으며 고급스러운 광택과 패턴을 적용한 실크벽지이다.

 

2015 베스띠 컬렉션
Concept 1. 스칸디나비안 무드(Scandinavian mood)
단순 간결하면서도 자연미를 추구하는 스칸디나비안 무드는 유럽 자연환경을 바탕으로 세련되면서 아늑할 뿐만 아니라 유행에 얽매이지 않고 생활의 편의를 추구한 컨셉이다.

 

▲ 스칸디나비안 무드(Scandinavian mood)

Concept 2. 프렌치 클래식(French Classic)
프렌치 클래식은 과거의 모습을 재해석한 우아하고 세련된 인테리어를 표현한다. 꾸미지 않은 듯 자연스러우면서도 정교한 텍스쳐를 통해 낭만적인 스타일과 서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 프렌치 클래식(French Classic)
▲ 프렌치 클래식(French Classic)

Concept 3. 모던 시크(Modern Chic)
도회적인 감성을 추구하는 모던 시크 컨셉은 절제된 색상과 디자인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조화를 이룬 모던한 공간을 제안한다.

 

▲ 모던 시크(Modern Chic)
▲ 모던 시크(Modern Chic)

Concept 4. 컴포트 네이쳐(Comport Nature)
컴포트 네이쳐 컨셉은 꾸미지 않은 듯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인테리어를 표현했다. 시간의 흐름이 만들어낸 자연의 여유를 느낄 수 있어, 부담스럽지 않은 친근함을 표현하는데 적합하다.

▲ 컴포트 네이쳐(Comport Nature)
▲ 컴포트 네이쳐(Comport Natu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