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8일~6월 3일 주간운세
5월 28일~6월 3일 주간운세
  • 운세닷컴
  • 승인 2007.07.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8년생: 적극적인 경제 활동으로 금전 이익이 생기지만 불법이나 과욕은 절대사절하라.60년생: 무리한 투자와 분에 넘치는 생활이 문제를 부를 수 있으니 대비해야한다.72년생: 흩어졌다 모이는 사분오열의 급변 속에 자신의 이미지 굳히면 출세한다.84년생: 치열한 경쟁의 한가운데 있으니 구름이 변화하듯 상황 따라 유연하게 대처하라. 소
49년생: 계약이 어렵다면 집착에서 벗어나 현상 유지에 힘쓰는 것이 실리를 얻는다.
61년생: 책임감이 막중하니 어깨가 무겁다. 겉모양보다 실질적 이익을 선택하라.
73년생: 자신의 문제를 남이 대신해 줄 수 없으니 확신이 없으면 행하지 말라.
85년생: 상황 수습은 자신의 몫이니 애먼 상대를 끌어들이면 서로 곤란에 처할 수 있다.

호랑이

50년생: 좋은 조건을 만났으니 소신대로 결단을 해야 주위가 시원하게 정리된다.62년생: 짐을 내려놓고 홀가분하게 자신의 길을 찾아야 한다. 재물 운 상승. 74년생: 흔들리지 않는 진중함이 재물 운을 상승시키니 믿음으로 자리를 굳혀라. 86년생: 겸손한 언행으로 신중히 행동을하라. 특히 약속을 함부로 하지 말것. 토끼
51년생: 소원하는 것을 이룰 수 있는 운세지만 상대에 따라주는 것이 행운을 부른다.
63년생: 작은 것으로 큰 것을 얻으려 한다면 손실을 크게 볼 수 있으니 주의하라.
75년생: 선과 악의 대비가 뚜렷하니 진실함으로 대처하면 해결점이 보인다.
87년생: 큰 결정을 해야 하는 시기로 주위에 알려 서로 협력하여 선택하라.
 


40년생: 관재와 구설 수가 있다면 몇 단계를 미리 앞서간 때문이니 현재가 중요하다.52년생: 스스로 귀인이니 공과 사를 분명히 하면 재물 운 상승하고 문서 운도 있다.64년생: 빠른 정보 시스템을 갖추면 경쟁에서 이기고 재물 운과 이사 운 있겠다.76년생: 배신과 음모가 난무하는 드라마 같이 자의든 타의든 극적인 운세. 뱀
41년생: 동업자가 있다면 매매나 양도하고, 다른 방식의 경영을 택하는 것도 방법이다.
53년생: 갈 곳을 정하기 어려우니 앞에 나서지 말고 본분을 지키는 것이 유리하다.
65년생: 이사나 이동 수가 있고 이별 수도 따르니 신중한 판단이 필요한 시기다.
77년생: 노력한 만큼 얻되 그 이상을 바라는 마음은 해로우니 투기를 억제하라. 
 


42년생: 명예는 있고 경제적 이익이 없다면 조상의 토지 등을 찾아보는 것도 좋다.54년생: 재물과 명예 사이에서 고민하지 말고 간접투자를 하는 게 바람직하다. 66년생: 씨앗을 뿌리면 싹이 나고 열심히 가꾸면 열매를 맺어 머지않아 부자가 될 운.78년생: 스스로 돕는 자를 도우니 직업 운 상승하고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있겠다. 양
43년생: 보이지 않는 적과 싸우는 것과 같으니 주위의 도움을 요청하여 결정하라.
55년생: 둘을 가질 수 없으니 하나는 매매하고 다른 쪽만 집중해서 투자해야 유리하다.
67년생: 배우자나 가까운 사람의 복이 많으니 재테크나 집안 인테리어를 바꾸면 좋다.
79년생: 귀인이 도우니 행운이 있고 인생의 좋은 출발점이 되며 재물 운 있겠다.

원숭이

44년생: 얼굴 주름을 성형하고 해외여행을 하는 등 팔자가 좋고 신분이 상승한다. 56년생: 귀인이 나타나 힘이 되어주니 부동산 급매 등으로 미리 대처하라.68년생: 자신에 맞는 재물이나 사업은 유지가 되고 과욕은 계약 파기되니 주의하라. 80년생: 집안의 의견에 따라주면 재물 운 있고 집착이 심하면 상대가 질린다. 닭
45년생: 주식이나 투기는 불리하고 부동산도 신중히 대처해야 유리하다.
57년생: 예상된 난제는 허심탄회하게 처리해야 다음 단계에 성공할 수 있다.
69년생: 씨앗을 뿌렸으니 겸허히 인내하고 기다리면 열매 맺는다.
81년생: 현 상황을 급히 빠져나오되 상대에게 알릴 것은 분명히 언급을 하라.


46년생: 때로는 바람처럼 때로는 비처럼 바쁜 일정을 소화하면 출세하는 운세. 58년생: 재물 운과 문서 운이 좋으나 획득하려고 애쓰지 말아야. 때가 이르다. 70년생: 숫자상으로는 가능한 일도 현실적으로 어려우니 과욕을 삼가하라. 82년생: 시작하기도 전에 미리 짐작하고 지레 포기하면 안된다. 노력하라. 돼지
47년생: 옛 것을 버리고 새로운 길과 새로운 인연을 따르면 재물 운 상승한다.
59년생: 금지된 일을 가까이 하면 결국은 스스로의 함정에 빠질 수 있으니 조심하라.
71년생: 부동산보다 현금 위주로 저축하면 유리하며 직업 운도 좋다.
83년생: 물을 막으면 가뭄이 드니 물이 흘러야 모든 일이 원활하게 돌아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