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텍 21, 안타네 방염액 판매
유진텍 21, 안타네 방염액 판매
  • 김낙원 기자
  • 승인 2007.07.0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부 형식승인 취득한 수용성 방염액

난연기술 개발전문기업인 유진택 21에서는 자체적으로 개발해 국내 특허, PCT, 및 국제특허(중국, 일본, 미국, 유럽)를 취득한 신제품인 목재처리용 방염액인 21세기 안타네를 판매한다.

이 제품은 합판과 목재에 방염액을 흡수 시키는 방법으로 처리해 방염성을 부여하는 제품으로 외국에서 수입하여 사용하는 고가의 제품과는 차별화되는 순수 국내기술로 개발해 친환경성, 인체안정성, 및 방염성능을 입증 받은 무색투명한 100%수용성 방염제품이다

21세기 안타네는 기존에 출시된 인산암모니움(AP)을 주성분으로 한 수용성 방염제의 백화현상과 폴리우레탄을 주성분으로 한 수성 방염제의 불투명성, 도막이탈, VOC방출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난연코팅기술에 관한 특허를 받은 제품이다. 수용성 인계화합물을 주 원료로 사용해 인체에 안전한 친환경성 제품으로 무색, 무미, 무독성질들 띄고 있으며 탁월한 내구성과 친수성을 가지고 있다.

또한 한 가지 제품으로 합판 및 목재, 섬유 및 제지, 플라스틱 등에 정부형식승인을 획득한 친환경 수용성 방염액으로 화재시 작은 분자를 분해시켜 산소를 차단하면서 급속 냉각재로 변화해 강역한 화재 억제제로 작용하며 비방염 흡음제 등의 후시공이 가능할뿐더러 아시바를 설치할 필요가 없어 뛰어난 경제성을 자랑하는 정부제규격 A등급 화염확산 저지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시공시 특별한 장비를 필요로 하지 않고 가열시 발암물질을 발생하지 않을뿐더러 나노처리가공을 통해 시설물의 외관 특징을 변화시키지 않아 다중이용시설업소에서뿐만 아니라 가구 및 인테리어 장식제, 문화재 및 사찰 등 사용범위가 넓다는 장점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