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급 원목 서재가구의 새 이름
최고급 원목 서재가구의 새 이름
  • 나무신문
  • 승인 2014.04.1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피바움

헤펠레코리아(대표 박명규)는 최근 서울리빙디자인페어 전시를 시작으로 헤펠레 목공방의 가구 브랜드 ‘파피바움(PAPI BAUM)’을 새롭게 론칭했다. 파피바움은 헤펠레의 표준 디자인과 품질을 준수해 제작하는 헤펠레 목공방 서재가구 브랜드다.

 

Professor 시리즈
교수, 학자, 연구원 등 많은 책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직을 위한 서재가구다. 도서관에서 볼 수 있는 슬라이딩식 이동 서가를 도입했다. 이동 서가는 독립형 또는 붙박이형으로 설치 가능하다. 한정된 공간에서 더 많은 책을 수납할 수 있어 공간 효율성이 뛰어나다.

 

CEO 시리즈
일과 휴식을 시간단위로 관리하는 것에 익숙한 전문경영인은 멀티형 서재가 필요하다. 단순히 책을 보관하고 읽는 공간을 탈피해 안식을 즐길 수 있고, 취미생활을 할 수 있으며, 사람들과 함께 대화할 수 있는 독립적이면서도 개방적인 서재 공간을 꾸며준다.

 

Artist 시리즈
창의력이 뛰어난 아티스트들은 기존의 질서를 넘어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고자 한다. 심플하면서도 아기자기한 디자인의 책장은 LED 조명으로 한결 더 분위기 있는 서재를 연출한다. 간결함과 경쾌함이 창작활동에 신선함을 더해준다.

 

Writer 시리즈
작가는 자신의 체험과 생각 그리고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모든 이야기를 모아 문학이라는 하나의 픽션(fiction)을 창출해낸다. 진정한 독창성은 새로운 방법이 아니라 새로운 시각에서 나온다. 많은 집중력을 필요로 하는 글쓰는 작업에는 차분하면서도 변화 있는 공간이 좋다.

 

Rota 시리즈
따로 서재 방을 꾸밀 수 없다면 회전식 테이블 상판 기능의 Rota를 추천한다. 거실이든 부엌이든 책장 한 칸 놓을 수 있는 공간만 있으면 사이드보드와 책상을 겸한 간편한 서재를 꾸밀 수 있다. 실용주의적 공간활용으로 독서와 학습, 대화와 일 등을 하는 생산적인 가족공간을 만들어 준다.


문의 = 헤펠레코리아 031.760.7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