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디아트월, 삼성래미안에서 만난다
케이디아트월, 삼성래미안에서 만난다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3.07.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아트월 전문회사 케이디우드테크의 케이디아트월 제품이 삼성 래미안 아파트에 채택돼 모델하우스를 통해 일반에 공개됐다.

지구 환경을 배려하는 리사이클링 아이디어가 적용된 고품격 아트월 300여종이 한국의 주거공간, 삼성 래미안 아파트에 채택되어 소비자들의 관심이 더욱 확산될 것으로 기대된다. 천연소재 올 핸드메이드의 케이디아트월은 고전적 형태의 현대적 조화로 품격 있는 공간을 연출해 삼성의 새로운 이미지와 잘 부합된다는 평이다.

현재 케이디아트월의 삼성 래미안 아파트 모델하우스 채택 상황은  서울 청담동 리모델링 아파트와 서울 위례신도시에 ‘내츄럴 블리스’와 ‘내츄럴 그레인’이, 서울 마포 웰스트림 현석2 지구에 ‘아렌 스퀘어’가 채택됐다.

서울 위례신도시에는 38평형 안방 침실 화장대에 적용됐다.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품목으로, 특히 황색 조명 설치시에는 황금 물결 효과를 이룬다. 코코넛 열매껍질로 만들어졌으며 운반 시공이 간편하다.

서울 청담동 두산 리모델링 아파트에는 화장대에 적용됐다. 잘 구워진 비스킷을 연상시키는 내추럴 그레인은 코코넛의 껍질을 활용한 리사이클링 제품으로 그 동안에 가지고 있던 재활용 제품의 디자인 걱정을 불식시키는 아름다운 외관을 자랑한다.

삼성 크리에이티브 팀은 친환경 제품으로 지구환경을 보호하고 미래 세대를 배려하는 착한 제품으로서 케이디아트월을 채택함으로써 주거문화의 웰빙 요소를 한층 향상시켰다.

이번에 채택된 공간은 비록 넓지 않아 제품의 품질, 디자인 그리고 제품 철학을 표현하기에는 다소 아쉬움이 있지만, 일반인들의 관심은 매우 높다는 전언이다.
서울 송파구 오금동 33-5  케이디아트월 전시장
문의 = 02.3401.0222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kdartw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