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씨우드 BGM 참가자 모집
비씨우드 BGM 참가자 모집
  • 서범석 기자
  • 승인 2013.06.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휘슬러에서…“제품개발 절호의 기회”

▲ 오는 9월 비씨우드 주관으로 열리는 글로벌 바이어스 미션(GBM) 참가자 모집이 시작됐다. 사진은 지난해 GBM 모습
캐나다 비씨우드(BC Wood)가 주관하는 ‘2013년 10주년 GBM(글로벌 바이어스 미션)’ 행사가 오는 9월5일부터 7일 캐나다 휘슬러에서 개최된다. 이에 따라 캐나다우드그룹 비씨우드 한국사무소(대표 이종천)는 참가자들을 모집하고 있다.

한편 GBM은 매년 9월 파트너기관들의 협력아래 BC Wood에서 주관하고 있다. 100여 캐나다 주요 목제품 생산회사들의 제품전시를 비롯한 전세계 18개국 800여 참가자들과 함께하는 트레이드미션이다.

행사 전후의 프로그램으로는 캐나다의 공장들을 직접 방문해 공장시설과 고품질의 캐나다 목재제품을 직접 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다.

또 한중일 및 주요국가 참가자들과 아름다운 밴쿠버 앞바다의 야경과 함께하는 크루즈 선상파티를 통해 특별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한다. 참가자 전원에게 회사정보가 담긴 디렉토리를 준다.

이종천 대표는 “이 행사는 전세계 참가자들 간의 유대강화는 물론 캐나다의 반·완제품 목조주택, 통나무주택, 팀버하우스, 공학목제품, 제재목, 마감재, 주문제작 목제품, 주방, 가구, 도어, 몰딩 등 고품질이면서 경쟁력 있는 목재제품의 좋은 거래선이나 신제품을 발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문의 = 033.432.936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