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목재,‘e-라이브러리’ 적극적인 PPL 마케팅
영림목재,‘e-라이브러리’ 적극적인 PPL 마케팅
  • 김오윤 기자
  • 승인 2013.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오로라공주’, KBS ‘상어’에 제품 협찬

▲ 노벨클래식 책상과 의자
영림목재(주)(대표이사 이경호)의 가구 브랜드 ‘e-라이브러리’가 최근 방송사로부터 협찬 러브콜을 받고 있다.

e-라이브러리는 이전부터 방송 PPL에 적극적으로 대처해왔는데, 이번 드라마들에서도 해당 공간의 컨셉과 당사 제품이 적합다고 판단해 진행하게 됐다.

스타 드라마 작가인 임성한의 복귀작으로 많은 관심을 받아온 MBC 새 일일연속극 ‘오로라공주’의 주인공 서재와 한의원 부원장실에, 그리고 KBS의 새 월화드라마 ‘상어’에서는 주인공 손예진의 자택서재에 노벨클래식 시리즈와 롬버스 시리즈가 협찬되었다. 

e-라이브러리 명품서재가구는 미국과 유럽에서 직수입한 최고급 원목을 국내 유일의 자체 기술력과 정통 가공기법을 통한 100% 수작업으로 제작된 품격있는 친환경 원목가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 롬버스시리즈
그 중 노벨과 롬버스 시리즈는 중후하고 고풍스러운 디자인에 디테일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키보드 이용 및 소장품의 보관이 용이하게 책상 서랍은 개폐형이고 덤핑언더레일을 도입해 최대한 고객의 편의에 맞게 제작됐다.

e-라이브러리의 관계자는 “고급수종, 고품격 제품, 장인정신을 기반으로 자부심을 갖고 만들어진 당사 제품이 PPL 마케팅을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가길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